• 제품개요
  • 주요기능
  • 특장점

직원을 위한 복지와
관리자의 정확한 평가

happytime은 직원의 정시퇴근과 정확한 평가를 위한 전원관리
시스템으로 직원들이 불필요하게 초과 근무를 하지 않도록 허가된
근무시간(규정 근무시간/승인된 야근시간) 외에는 PC가 종료 되도록
하여 불필요한 야근을 방지합니다.

악성또한 관리자는 연장근무시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어 시스템적으로
평가에 정확히 반영하여 업무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정된 근무시간에 맞춰 PC가
자동 종료되어 근무시간 이외에
불필요한 초과 근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퇴근시간 자동종료

- 초과근무 후 자동종료

- 기타예약 자동종료

로그기록을 통하여 성과를 측정하고
평가 할 수 있는 기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일별, 월별, 부서별 등으로 직원들의
근퇴관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퇴근시간 설정 및 PC 자동 종료

퇴근시간을 설정하여 설정된 시간에는 PC가 자동 종료 되도록 합니다.
연장근무를 신청하지 않은 사람의 PC는 자동으로 종료되어 퇴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장 근무 신청

연장근무를 미리 신청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에는 종료 10분전에 연장 근무를 할지 여부를 묻고
원하는 시간만큼 PC가 켜져 있도록 합니다. 연장 근무 사유와 시간을 기록하여 추후에 평가에
반영되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초과근무 통계 레포트

중전체 초과 근무 통계 레포트를 통하여 부서별, 또는 개인별 초과 근무한 시간을 쉽게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초과 근무를 가장 많이 한 개인 또는 부서를 쉽게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별 일별 사용 현황

PC의 전원 온/오프 시간을 사용자별, 부서별로 알 수 있습니다.

사내 캘린더 시스템과 휴일 연동

회사에서 지정한 휴일의 경우, 사내 캘린더와 연동하여 휴일에 PC가 꺼져 있도록 합니다.
또한 법정 공유일에도 근무 사유가 있지 않는 한, PC가 꺼져 있게 합니다.

STRENGTHS

퇴근 시간에는 정시에 퇴근 할 수 있도록 강제 PC종료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퇴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임직원 개인의 휴식과 가족간 화목을 도모해 행복한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체 근무시간을 줄이더라도 근무 시간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초과 근무시간은 정당한 보수를 제공하며 유지하되, 승인 되지 않은 초과 근무는 해당 직원
또는 팀의 평가 점수를 차감함으로써 주어진 근무시간에 필요 업무를 마무리 할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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